한국 R&D

SHIP & MARINE

With 2D, 3D or goods that clients supply,
We conduct 3D modeling and 2D design of castings and tooling.

SHIP & MARINE PRODUCT

Generator Engine

KMD22 시리즈

크로스 플로우 타입 워터 자켓을 적용하여 엔진 냉각 성능이 우수 하고, 탁월한 내구 성능을 가진 신뢰성 높은 엔진으로써, 커먼레일 전자식 직접분사 시스템(CRDi), 175 ~ 220 HP 성능을 제공하는 2.2L의
뛰어난 엔진 입니다. 최적화된 디자인의 엔진을 구현 하였으며, 조용하고 연료 효율성이 뛰어납니다.

Engine Model KMD22A
Rating Output 175 HP
rpm 4,000 rpm
Type 4-Stroke, 16-Valve, DOHC
Configuration In-Line 4 Cylinder
Cylinder Bore 86.2 mm
Stroke 92.4 mm
Swept Volume 2,157 cc (2.2 Liters)
Compression Ratio 15.5 : 1
Cooling Water cooling
Aspiration TCI-VGT (Electric), Inter cooled
Fuel Injection System Common-Rail, Direct Injection (CRDi)
Overall (L×W×H) 925x813x791
Weight (dry) 310 kg
KMD 27

KMG27 시리즈

커먼레일 전자식 직접분사 시스템(CRDi), 50~60 Hz 성능을 제공하는 2.7L의 뛰어난 엔진으로써, 특히, 저소음 / 저진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구현 하였으며, 노이즈 정숙성과 연료 효율이 뛰어납니다.

Engine Model KMG27S KMG27F
60Hz 50Hz
Rating Output 85ps 64ps
rpm 1,800 1,500
Type 4-Stroke, 20-Valve, DOHC
Configuration In-Line 5 Cylinder
Cylinder Bore 86.2 mm
Stroke 92.4 mm
Swept Volume 2,696 cc(2.7 Liters)
Compression Ratio 17.5 : 1
Cooling Water cooling
Aspiration Single Turbo-charger (VGT), Inter cooled
Fuel Injection System Common-Rail, Direct Injection (CRDi)
Overall (L×W×H) 900×772×791
Weight (dry) 320 kg

Engine Specification Dimension

Surface Drive

국내 해수 지형 조건중의 하나인 리아스식 해안에 최적화된 추진 시스템으로써 선박 엔진의 추진력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Steering Angle과 Tilt Angle을 적용 하였습니다. 또한 해수 부식에 최적화된 생산 기술을 적용하여 내구성이 뛰어 납니다.

Model KMP200
Torque maximum 774 Nm
Rotation speed maximum 3,500 rpm
Rotating direction RH / LH
Material Aluminum(body) / Bronze(Propeller)
Trim angle 27˚
Steering angle right / left each 23˚

Inboard Engine

INBOARD ENGINE SPECIFICATION

사 용 처 선내기용 엔진 (2~3톤)

배 기 량 2,157 cc

출 력 175hp / 4,000rpm

분사 방식 CRDI

시장 출시 국내 (2020 8월)
해외 (2022 8월)

Outboard Engine KMD 22

OUTBOARD ENGINE SPECIFICATION

사 용 처 선외기용 엔진

배 기 량 2,157 cc

출 력 T.B.D

분사 방식 CRDi

시장 출시 국내 (2020. 12월)
해외 (2021. 6월)